Notice


[공지] 유튜브 랜선라이브! <UTOPIA 2018> vol.1 시작!!

  •  WRITER : 관리자
    HIT : 7,118
    20-03-12 13:10  


 

 

코로나 바이러스의 막대한 영향 속에서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.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뮤지션과 관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상반기에 예정 되어있던 양방언의 공연과 여러 가지 외부 일정이 취소되었습니다.

이에 2018년 11월 2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양방언의 최대 규모 콘서트 <UTOPIA 2018>을 여러 차례 시리즈로 나누어, 매주 수요일 양방언 YOUTUBE Official에 순차적으로 공개합니다. 아쉽지만, 라이브 공연에서 여러분과 만날 수 있을 때까지 잠시 이곳에서 즐겨 주시고, 힘겨운 시기 작은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.

Opn ~ No Boundary (4:52)

https://youtu.be/yt0hn1tBEPM

2015년 발표했던 7번째 솔로 앨범 <Embrace> 타이틀곡 'No Boundary'.

사쿠라이 테츠오, 가와구치 센리, 후루카와 노조미와의 첫 세션곡이기도 하다. 브라스, 스트링을 비롯해 무대 위 여러 연주자가 "경계선"을 넘어 자연스레 웃음이 스며드는 곡을 만들고 싶었다. 이 그루브감을 너무 좋아해 라이브로도 자주 연주하는 곡.

Nylon Heart (5:11)

https://youtu.be/-ZzEiMzRnWw 

<Floating Circle> 앨범에 수록. 원래 도시생활에서의 멜랑콜리한 정서를 나일론 기타로 표현한 곡이지만, 스즈키 히데토시 씨의 스틸 기타 연주도 깊은 운치가 있다. 곡의 중반부에서 사쿠라이 테츠오 씨의 베이스 솔로 연주와 곡 후반의 플루겐 호른(Fluegel Horn) 솔로 연주(마루키 히데하루 씨)도 멋지다.

Full ver. 양방언 YOUTUBE